패션

김수현 김지원 팬미팅에서 입은 커플룩 청자켓 정보 셀린느 데님 트러커자켓

철수85 2024. 6. 26. 21: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최근 배우 김지원과 김수현의 팬미팅에서 화제가 된 착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특히 두 사람이 커플룩을 연상시키는 자켓을 착용해 많은 팬들의 관심을 끌었죠. 그럼 함께 알아볼까요?


김지원 팬미팅의 화제, 셀린느 데님 자켓

김지원 배우는 팬미팅에서 셀린느(CELINE) 트러커 재킷을 착용했어요.

 

Celine(셀린느) 트러커 재킷

블루 이클립스 워시 데님 블루 이클립스

가격: ₩ 4,300,000​​

 

이 자켓은 블루 이클립스 워시 데님 이클리스란 제품으로, 가격은 약 430만원이에요. 김지원 배우는 이 자켓을 착용하고 등장해 팬들의 환호를 받았어요. 특히 이 자켓은 가죽 넥라인에 음각으로 새겨진 셀린느 로고가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해주죠.

김수현 배우도 같은 디자인의 자켓을 착용했는데요, 두 사람이 나란히 이 자켓을 입은 모습을 본 팬들은 커플룩이 아니냐며 열광했어요. 실제로 김수현 배우는 이 자켓을 팬미팅 홍보 영상에서 착용했었죠. 덕분에 두 사람의 팬미팅 날짜까지 겹치면서 열애설에 불이 붙기도 했어요.


김지원의 원피스 스타일링

김지원 배우는 팬미팅에서 셀린느의 크로셰 니트 원피스를 함께 매치했어요.

 

Celine(셀린느) 트리옹프 미니 드레스

크로셰 코튼 오프 화이트

가격: ₩ 7,500,000​​

 

이 원피스는 소녀스러운 무드를 연출해주는데, 가격은 무려 750만원에 달합니다. 김지원 배우가 이 원피스를 입고 등장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반했죠. 팬들 사이에서는 김지원 배우가 셀린느의 앰버서더가 되는 게 아니냐는 얘기도 나오고 있어요.


김수현의 데님 자켓

한편, 김수현 배우가 착용한 자켓은 사실 셀린느 제품이 아닌 카키스(Khakis) 브랜드의 워시드 덩가리 자켓이에요.

Khakis(카키스)

WASHED DUNGAREE JACKET MID BLUE​

가격: ₩329,000

 

이 자켓의 가격은 32만 9천원으로, 셀린느 자켓보다 훨씬 합리적인 가격이죠. 두 자켓이 비슷한 디자인이라 커플룩처럼 보였던 것 같아요. 김수현 배우가 착용한 카키스 자켓은 셀린느 자켓과 비교해도 멋진 아이템이에요.


김지원과 김수현의 팬미팅이 끝난 후, 두 사람의 착장에 대한 관심이 끊이지 않고 있어요. 특히 커플룩 자켓에 대한 팬들의 반응은 뜨거웠죠. 김지원 배우의 셀린느 데님 자켓은 정말 피부톤과 잘 어울려서 너무 찰떡인 것 같고, 김수현현 배우가 입은 자켓도 훨씬 저렴한 가격대인데 진짜 고급스럽네요.


셀린느 자켓의 매력

셀린느의 데님 자켓은 남녀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커플룩으로 입기에도 좋아요. 특히 가죽과 데님이 믹스매치된 디자인이 매력적이죠. 가죽 넥라인에 새겨진 로고 디테일도 이 자켓의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 이번 팬미팅에서 김지원과 김수현이 착용한 셀린느 자켓은 빠르게 품절되며 인기를 증명했어요. 400만원이 넘는 가격이라는게 무색할정도네요.


이번 김지원과 김수현의 팬미팅을 통해 셀린느와 카키스 브랜드의 자켓이 많은 관심을 받았어요. 두 배우의 커플룩으로 화제가 된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팬들에게 멋진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여러분도 김지원과 김수현처럼 스타일리시한 데님 자켓을 입어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고, 다음에 또 만나요!

반응형